이유진, SBS '왜 오수재인가' 출연…황인엽 아역으로 등장
입력: 2022.02.22 10:09 / 수정: 2022.02.22 10:09

서현진X황인엽 주연, 로스쿨 학생 공찬의 스토리 담은 드라마

배우 이유진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황인엽 아역으로 출연한다.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배우 이유진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 황인엽 아역으로 출연한다. /이미지나인컴즈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이유진이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 출연한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컴즈는 22일 "이유진이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극본 김지은, 연출 박수진)에 합류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유진은 극 중 주인공 공찬(황인엽 분)의 학창 시절 모습을 연기한다"며 "주인공의 복잡한 내면이 형성되는 과정을 연기하는 만큼 어떤 작품보다 깊어진 표현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공찬은 사람의 마음을 들여다볼 줄 아는 남다른 공감력의 소유자로, 특별한 과거를 가진 인물이다.

이유진은 2018년 방송된 JTBC '스카이캐슬'에서 우수한 역할로 데뷔했다.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 영화 '국제수사' 등 대작들과 2018년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 초청된 '비더레즈', 제 42회 청룡영화상 본선에 오른 '그 노래를 찾아라' 등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였다. 또 최근 tvN 드라마 '멜랑꼴리아'에서 복잡한 내면 연기를 선보여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이유진이 서현진 황인엽 등이 출연을 확정하며 이미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왜 오수재인가'에 합류하며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