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측 "호스트 1인, 자가키트 양성→녹화 취소"
입력: 2022.02.17 14:29 / 수정: 2022.02.17 14:29

모니카·아이키·가비 편 녹화 취소 및 결방 결정

SNL 코리아 시즌 2가 호스트 1인의 양성반응으로 녹화 취소 및 결방을 알렸다. /쿠팡플레이 제공
'SNL 코리아 시즌 2'가 호스트 1인의 양성반응으로 녹화 취소 및 결방을 알렸다. /쿠팡플레이 제공

[더팩트|박지윤 기자] 'SNL 코리아 시즌 2' 모니카 아이키 가비 편이 결방한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2' 제작진은 17일 "이날 예정된 녹화에 앞서 전원이 실시한 자가 키트 검사에서 호스트 1인이 양성 반응을 보였다"며 "이날 녹화 취소 및 오는 19일 방송 예정이었던 모니카 아이키 가비 편의 결방 소식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보인 호스트는 현재 PCR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마지막으로 제작진은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조치에 적극 협조해 안전 확보와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코로나19 확산세가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SNL 코리아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은 'SNL 코리아 시즌2'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제작 에이스토리)의 금일 녹화 취소 및 오는 2월 19일(토) 예정이었던 8회 모니카, 아이키, 가비 편의 결방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NL 코리아 시즌2'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해 왔습니다. 금일 예정된 녹화에 앞서 전원 실시한 자가키트 검사에서 호스트 1인이 양성 반응을 보여, 내부 대응 방침에 따라 금일 녹화 및 오는 2월 19일(토) 8회 방송 취소를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해당 호스트는 PCR 검사 실시 후 결과 대기 중입니다.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조치에 적극 협조하여 안전 확보와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세가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