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와 공감 담은 곡
하현상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세 번째 OST 'My Sunlight'를 불렀다. 1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뮤직앤뉴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하현상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OST에 참여했다.
하현상이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세 번째 OST 'My Sunlight(마이 선라이트)'가 오늘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My Sunlight'는 브리티쉬 록 스타일의 곡으로, 너의 빛이 내 사랑을 성장시킨다는 내용을 담았다.
도입부부터 나오는 빈티지한 밴드 사운드와 정제된 보컬이 돋보이는 이 곡은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와 풍부한 악기의 울림이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전한다. 특히 후렴구에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하현상의 고음이 더해졌다. 하현상은 쓸쓸한 듯하지만 따스한 음색으로 드라마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하현상은 JTBC '슈퍼밴드'의 우승 팀 호피폴라의 보컬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미스터 션샤인', '멜로가 체질', '너는 나의 봄' 등 다수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한 하현상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드라마에 몰입감을 배가했다.
하현상은 작곡 팀 나디드(Nodded)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평단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현상은 지난 12월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낸 세 번째 EP 'Calibrate(캐리브레이트)'를 발매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이 출연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