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 발매
스테이씨가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 시은, 아이사, 재이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하이업엔터 제공 |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스테이씨(STAYC)가 6인 6색 컬러풀한 틴프레시를 예고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5일 0시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 COM(영러브 닷컴)' 시은, 아이사, 재이의 세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와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차례로 공개된 사진 속 시은, 아이사, 재이는 컬러풀한 하트 오브제를 배경으로 3인 3색의 드라마틱한 비주얼을 드러내며 단번에 시선을 끌어당겼다.
먼저 비비드한 블루 색감의 하트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시은은 블론드 웨이브 헤어스타일링으로 인형을 닮은 비주얼을 완성하며 한층 매력적인 모습을 선사했다. 아이사 또한 로우 포니테일 스타일링부터 볼드한 액세서리, 시크한 메이크업 룩으로 도시적이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 재이는 블링블링한 액세서리,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과 표정 연기로 통통 튀는 분위기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 속 여섯 멤버는 오렌지 컬러의 하트 오브제를 발랄한 에너지로 가득 채웠다. 한데 모인 스테이씨는 각각의 차별화된 상큼함과 무한한 매력으로 또 하나의 틴프레시 장르를 만들어냈다. 에너제틱한 카리스마, 고급스러우면서도 당찬 아우라에 이어 컬러풀한 에너지로 개성 넘치는 존재감을 더욱 빛냈다.
앞서 스테이씨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곡으로 추정되는 음원의 오디오 소스를 일부 공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인트로 악기 소스만으로 높은 완성도를 가늠케 한 만큼 하이업 대표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의 새로운 작업물로 채워질 'YOUNG-LUV COM'에 기대가 모인다.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