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일, 나다·남현희와 한솥밥…월드스타 전속계약 체결
입력: 2022.02.14 15:12 / 수정: 2022.02.14 15:12

뮤지컬배우 외에도 다양한 분야 활동 예고 

뮤지컬배우 강은일이 나다, 남현희 등이 소속된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지컬배우 강은일이 나다, 남현희 등이 소속된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렸다.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가수 나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와 한솥밥을 먹는다.

소속사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이하 월드스타 엔터)는 14일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뮤지컬, 연극, 영화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 온 강은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월드스타 엔터는 "향후 강은일이 뮤지컬은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접점을 넓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연기에 대한 열정, 무대를 향한 애정을 가진 배우 강은일의 앞날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난 2012년 '13'이라는 작품에서 말콤 역으로 맡으며 뮤지컬에 입문한 강은일은 감성을 건드리는 미성의 목소리, 폭발력 있는 가창력으로 매력을 발산하며 뮤지컬 '아가사' '라 루미에르' '어린 왕자' '정글라이프' '더 캐슬' '랭보' '아이다' 등의 무대를 통해 관객과 만나왔다.

뿐만 아니라 연극 '올모스트 메인' '알앤제이', 영화 '하이파이브' 등에 출연하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앞으로 강은일은 월드스타 엔터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뮤지컬은 물론 영화,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강은일 역시 의욕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월드스트 엔터에는 강은일 외에도 나다, 남현희, 가수 에스나, 유제이, 유지니, 뮤지컬 배우 정유지 등이 소속돼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