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리아 이어 예지 코로나19 확진…"미열 증상"
입력: 2022.02.14 13:16 / 수정: 2022.02.14 13:16

PCR 재검사에서 양성 반응

ITZY 예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ITZY 예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걸그룹 ITZY(있지) 예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리아에 이어 팀 내 두 번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팬 커뮤니티에 "이날 오전 ITZY 예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린다"며 "앞서 예지는 지난 12일 오전 선제적으로 실시간 PCR 검사에서 미결정 판정을 받아 13일 오전 PCR 재검사를 진행했고 14일 오전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예지는 백신 2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로 현재 미열 이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이라며 "유나는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이라고 전했다. 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ITZY 멤버 리아가 지난 1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다른 멤버들도 PCR 검사를 받았고 류진과 채령은 음성 판정을 받았고 예지와 유나는 미결정 판정을 받았다. ITZY는 멤버의 코로나19 확진 판정으로 인해 오는 19일 예정됐던 팬미팅을 연기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