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사내맞선' 안효섭과 김세정의 밸런타인데이 기념 커플 즉석 사진이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극본 한설희, 연출 박선호) 제작진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극 중 주인공을 맡은 안효섭과 김세정의 커플 사진을 공개해 벌써부터 설렘을 예약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과 김세정은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장난기 가득한 표정을 짓는 등 자연스러운 커플의 모습이다.
특히 나란히 선 두 사람은 키 차이로도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김세정의 머리를 감싼 채 사진을 찍는 안효섭과 사랑스럽고 귀여운 표정의 김세정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낼 뿐만 아니라 보는 이들의 과몰입을 유발했다.
이에 드라마 속 이들의 호흡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가 맞선으로 만나며 펼쳐지는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다.
앞서 티저 영상 등을 통해 두 사람의 흥미로운 러브라인을 예고한바, 다가오는 봄과 가장 잘 어울리는 밝고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사내맞선' 첫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사내맞선'은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