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 해병대 합격…3월 28일 입대 예정
입력: 2022.02.11 07:20 / 수정: 2022.02.11 07:20

가수 연기 연극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한 스타

피오가 오는 3월 28일 해병대로 입대한다. /더팩트 DB
피오가 오는 3월 28일 해병대로 입대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블락비 출신 가수 겸 배우 피오(본명 표지훈)가 해병대로 입대한다.

11일 아티스트컴퍼니에 따르면 피오는 최근 해병대에 지원해 합격했다. 입대일은 내달 28일이며 입소 전까지 예정된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다.

피오는 2011년 지코 태일 등이 소속한 그룹 블락비의 래퍼로 데뷔한 가수다. 이후 연기로 활동 영역을 넓혀 드라마 '사랑의 온도' '남자친구' '호텔 델루나' '마우스' 등에 출연해 '연기돌'에 등극하기도 했다.

연극 무대에서도 족적을 남겼다. 학창시절부터 극단을 만들어 꾸준히 연극 무대에 올랐던 피오는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올모스트메인' '플레이백' 등에 출연했다.

특히 예능 활동에서도 큰 성공을 거둔 연예인으로 꼽힌다. 피오는 tvN '신서유기' 시리즈, '대탈출' 시리즈, '놀라운 토요일' 등에서 고정 멤버로 활약하며 유쾌하고 건강한 웃음을 담당했다.

한편 피오는 지난해 10월 이정재 정우성이 설립한 배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와 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선언한 바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