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Z, 두 번째 데뷔 D-DAY…'밥 밥!'으로 새 출발
입력: 2022.02.09 13:37 / 수정: 2022.02.09 13:37

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Beam Of Prism' 발표

걸그룹 비비지가 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Beam Of Prism을 발표하고 두 번째 데뷔한다.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걸그룹 비비지가 9일 첫 번째 미니 앨범 'Beam Of Prism'을 발표하고 두 번째 데뷔한다.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그룹 비비지(VIVIZ)로 새로운 서사를 펼친다.

비비지는 9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한다. 'Beam Of Prism'은 은하 신비 엄지가 VIVIZ로 새롭게 탄생한 이후 팬들 앞에 첫 선을 보이는 앨범으로 비비지만의 선명한 색깔과 음악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았다.

타이틀곡 'BOP BOP!(밥 밥!)'은 라틴풍의 리듬과 디스코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매력적인 보컬의 조화는 물론 음악을 즐기고자 하는 비비지만의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Intro.(인트로)', 'Fiesta(피에스타)', 'Tweet Tweet(트위트 트위트)', 'Lemonade(레모네이드)', 'Love You Like(러브 유 라이크)', '거울아'까지 다채로운 일곱 트랙을 통해 더욱 성장한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엄지는 'Love You Like'의 작사에 참여해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했다.

발매에 앞서 VIVIZ는 9일 오후 5시 30분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에 출연해 팬들과 데뷔 카운트다운을 함께 센다. 특히 타이틀곡 'BOP BOP!'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그룹 여자친구 출신 은하, 신비, 엄지가 새롭게 결성한 비비지는 'VIVId dayZ'의 줄임말이자 '선명한, 강렬한'을 의미하는 'VIVID(비비드)'와 '나날들'을 의미하는 'days(z)(데이즈)'의 합성어로, 언제나 세상에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을 표현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뜻을 담았다.

오랜 기다림 끝에 두 번째 데뷔를 목전에 둔 비비지가 완성형 걸그룹으로서 각인시킬 선명한 존재감에 관심이 모아진다. 비비지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 앨범 'Beam Of Prism'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나선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