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 후 불참 결정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단독 콘서트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건강상 이유로 콘서트에 불참한다.
이달의 소녀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8일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루나버스:프롬)'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이달의 소녀 팬덤명)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달의 소녀는 11일과 12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을 개최한다.
<다음은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입니다.
2월 11~12일 양일간 진행되는 2022 이달의 소녀 콘서트 [LOOΠΔVERSE : FROM]에
멤버 츄가 건강상의 이유로 인해 불참하게 되어 안내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 주시고, 항상 이달의 소녀와 츄를 사랑해 주는 오빛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돼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하에, 본인 및 멤버들과의 상의를 거쳐 츄의 불참을 결정하게 되었으며,
츄가 건강 회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츄가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오빛 분들께서도 츄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