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 원필, 솔로 데뷔 앞두고 스태프 확진…활동 연기
입력: 2022.02.07 13:33 / 수정: 2022.02.07 13:33

소속사 "선제적 대응 차원 자발적 자가격리"

원필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필모그래피를 발매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원필은 오늘(7일) 오후 6시 각 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필모그래피'를 발매할 예정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솔로 데뷔를 앞뒀던 그룹 데이식스 원필이 자가격리 돌입에 따라 활동을 연기한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오전 원필과 스케줄을 동행하는 스태프 중 한 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원필은 현장에서 자가진단 키트를 통해 감염 여부 음성임을 확인했으나, 이후 PCR 검사를 받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원필에게는 현재 발열이나 호흡기 질환 등 감염 의심 증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스태프도 무증상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원필과 소속사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검사 결과 여부와 상관없이 일주일 간 자발적 자가 격리에 들어간다는 방침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주 예정돼 있던 활동들의 연기가 불가피하게 돼 양해 말씀 드린다. 활동 재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면서도 "다만 금일 방송 예정인 원필 '1st Album LIVE TALK'는 방역 수칙에 의거해 지난주 금요일에 사전 녹화됐기 때문에 일정 변동없이 방송된다"고 전했다.

한편 원필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Pilmography'(필모그래피)를 발매한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