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코로나19 완치 "'유퀴즈' 등 녹화 재개"
입력: 2022.02.04 09:30 / 수정: 2022.02.04 09:30

지난달 28일 확진→7일간 치료받고 격리해제

방송인 조세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방송 일정을 순차적으로 재개한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성암로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9 MBC 연예대상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 /더팩트 DB
방송인 조세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방송 일정을 순차적으로 재개한다. 사진은 서울 마포구 성암로 MBC 미디어센터에서 열린 '2019 MBC 연예대상'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는 모습. /더팩트 DB

[더팩트|박지윤 기자] 방송인 조세호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방송에 복귀한다.

소속사 이미지나인은 4일 "조세호는 백신접종 완료자로 분류돼 7일간 자택에서 자가격리 및 치료를 받고 이날부터 정상적인 활동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조세호는 격리 기간 동안 발열 등의 증상 없이 방역 당국이 제공하는 의약품으로 치료에 임했으며 3일 방역 당국의 임상적 판단에 따라 최종 격리해제 통보를 받았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달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예정돼있던 '고생끝에 밥이온다'를 비롯해 광고 촬영, '유퀴즈 온 더 블럭' 등 녹화에 불참했다.

이후 치료를 마치고 격리해제를 받은 조세호는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녹화 및 신규 프로그램 일정, 광고 촬영 등을 순차적으로 재개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조세호는 현행 방역지침에 따라 별도의 PCR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되지만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일정 기간 경과 후 추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며 "또한 당국이 권고하는 방역수칙 역시 지속적으로 준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