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 생일+데뷔 9주년 기념 기부…생리대·마스크 전달
입력: 2022.01.28 10:37 / 수정: 2022.01.28 10:37

팬클럽과 함께한 기부…선한 영향력

래퍼 키썸이 데뷔 9주년 및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과 함께 기부 행렬에 동참해 훈훈함을 안겼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래퍼 키썸이 데뷔 9주년 및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과 함께 기부 행렬에 동참해 훈훈함을 안겼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키썸(KISUM)이 팬들과 함께 따뜻한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28일 "키썸이 지난 20일 공식 기부 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을 통해 기부 행렬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이날 키썸은 팬클럽 썸피플 회원들과 함께 생리대와 마스크를 기부,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선물했다.

키썸의 생일과 데뷔 9주년을 기념해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 이번 기부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진심 어린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2013년 가요계 정식 데뷔한 키썸은 다양한 장르의 앨범을 비롯해 Mnet '언프리티 랩스타'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뽐냈다. 최근 키썸은 새 싱글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 음원 및 버추얼 앨범을 발매, 색다른 음악적 변신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리스너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신곡 '사실 누군가 날 감싸 안아 주길 원해'는 키썸의 장기 프로젝트 'SUM ISLAND(썸 아일랜드)'의 두 번째 시리즈로, 키썸이 직접 작사, 작곡, 앨범 기획에 참여한 어쿠스틱 힙합 장르의 곡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