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우리는' 27일 스페셜 방송…"종영 아쉬움 달랜다"
입력: 2022.01.27 16:07 / 수정: 2022.01.27 16:07

제작진 "'그 해' 우리를 설레게 만든 배우들과 여운 나누는 시간이 될 것"

그 해 우리는이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튜디오N·슈퍼문픽쳐스 제공
'그 해 우리는'이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튜디오N·슈퍼문픽쳐스 제공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그 해 우리는'이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27일 SBS 제작진은 "지난 25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 연출 김윤진·이단)이 이날 밤 9시 '그 해 우리는: 더 무비'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달랜다"고 전했다.

'그 해 우리는: 더 무비' 스페셜은 극 중 배우들의 진솔한 인터뷰와 16부의 이야기를 4개의 챕터로 재구성해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했다.

'그 해 우리는' 제작진은 "드라마를 사랑해주신 시청자와 여운을 나누고자 한다"며 "최우식 김다미 김성철 노정의가 전하는 마지막 이야기를 함께 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그 해 우리는' 최종회 시청률은 전국 5.3%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특히 이날 최종회 방송 직후 공개된 극 중 다큐멘터리 모음 영상은 27일 오전 기준으로 조회 수 80만을 돌파하며 본방송 못지않은 인기를 실감했다.

SBS '그 해 우리는: 더 무비' 스페셜은 27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