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 '작은 아씨들' 출연 확정…김고은·남지현과 호흡 
  • 김샛별 기자
  • 입력: 2022.01.27 10:04 / 수정: 2022.01.27 10:04
안정적인 연기력과 넓은 스펙트럼…2022년에도 열일
배우 위하준이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 출연을 확정하며 김고은과의 호흡을 예고했다. /더팩트 DB
배우 위하준이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 출연을 확정하며 김고은과의 호흡을 예고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위하준이 '작은 아씨들' 출연을 확정, 김고은 남지현 등과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27일 "위하준이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극본 정서경, 연출 김희원)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의 유력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다. 위하준은 영국 명문대 출신의 유능한 컨설턴트 최도일 역을 맡는다.

극 중 최도일은 명문대 출신다운 예리한 판단력과 뛰어난 분석력은 물론 세련되고 지적인 외모로 등장만으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매력적인 인물이다. 엄청난 사건에 휘말린 오인주(김고은 분) 앞에 나타난 최도일은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위하준은 그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드는 작품 활동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쉼 없이 보여주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의 글로벌 신드롬으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최근에는 tvN '배드 앤 크레이지'를 통해 거칠지만 순수하고 유쾌한 인물인 K로 분해 다이내믹한 감정연기는 물론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이는 활약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다채로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위하준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 이메일: jebo@tf.co.kr
· 뉴스 홈페이지: https://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