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Feelin' Like' 뮤비 천만뷰 돌파…글로벌 인기 입증
입력: 2022.01.27 08:09 / 수정: 2022.01.27 08:09

물오른 비주얼+세련된 퍼포먼스,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

그룹 펜타곤이 신곡 Feelin Like 뮤직비디오로 천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펜타곤이 신곡 'Feelin' Like' 뮤직비디오로 천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펜타곤의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4일 오후 6시 공개된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의 타이틀곡 'Feelin' Like'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26일 기준)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Feelin' Like'의 뮤직비디오는 펜타곤의 물오른 비주얼과 특유의 세련된 퍼포먼스가 담겨있어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펜타곤은 타이틀곡 'Feelin' Like'를 발표했다. 이번 곡은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펜타곤은 컴백과 동시에 벅스 뮤직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가 하면 수록곡까지 전부 차트 상위권에 줄을 세우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해외 차트에서도 펜타곤의 존재감은 빛났다. 이번 앨범은 25일 기준 아이튠즈 톱 앨범 부문에서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폴란드 등 30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타이틀곡 'Feelin' Like'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콜롬비아, 페루를 비롯한 11개 지역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펜타곤은 신곡 'Feelin' Lik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