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가 선보일 新 청춘 로맨스
강다니엘 채수빈 주연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26일 첫 공개된다. 제작진은 작품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
[더팩트|박지윤 기자]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눈부신 캠퍼스 라이프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나하, 연출 김병수)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26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작품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그릴 캠퍼스 라이프와 배우들의 연기 시너지, 제작진의 의기투합 등이다.
경찰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꿈과 사랑
작품은 에너지 넘치는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뿐 아니라 그 안에서 피어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으로 봄빛 싱그러움을 전한다. 또한 세상의 정답이 아닌 자신만의 해답을 찾으려는 청춘들은 당찬 성장기와 함께 유쾌한 웃음과 풋풋한 설렘, 가슴 벅찬 공감을 안긴다.
여기에 tvN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 '하백의 신부' 등 섬세하고 감각적인 연출의 힘을 선보인 김병수 감독과 탄탄한 필력의 이하나 작가가 의기투합해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의 진수를 제대로 선보인다.
강다니엘 채수빈은 각각 경찰대생 위승현, 고은강으로 분해 세상 둘도 없는 청춘 '케미'를 완성한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
'연기 첫 도전' 강다니엘과 '청춘의 아이콘' 채수빈의 시너지
세상 둘도 없는 청춘 '케미'를 완성할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만남을 빼놓을 수 없다. 연기자로 첫발을 내디딘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에 두뇌까지 겸비한 위승현 역을 맡는다. 그는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채수빈은 계란으로 바위는 못 깨도, 더럽힐 수 있다는 깡과 오기의 소유자 고은강으로 분한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그는 고은강의 성장기를 다이내믹하게 그려내며 극에 몰입감을 더한다.
특히 위승현과 고은강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파란만장한 캠퍼스 라이프를 펼친다. 티격태격 앙숙 관계에서 서로에게 스며들기까지의 관계 변화를 다채롭게 풀어낼 두 배우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개성 넘치는 배우 군단 출격
강다니엘 채수빈을 비롯해 개성 충만한 청춘 배우들과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각자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극의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이신영은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신입생 김탁으로, 박유나는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기한나로 분한다. 또한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 등이 이들과 함께 우정을 쌓아가고, 김상호 서이숙 등은 스무 살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함께할 교수진으로 호흡하며 특별한 연기 시너지를 발휘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이날 1, 2회가 첫 공개 되며 매주 수요일 두 편씩 공개된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