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25일 'Love Story' 발매…사계절 프로젝트 대미
입력: 2022.01.25 10:53 / 수정: 2022.01.25 10:53

타이틀곡 '연애소설'로 활동 시작…깊은 감성 기대

슈퍼주니어 규현이 25일 Love Story를 발매해 사계절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Label SJ 제공
슈퍼주니어 규현이 25일 'Love Story'를 발매해 사계절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Label SJ 제공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Love Story'로 사계절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25일 소속사 Label SJ는 "규현이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Story (러브 스토리)'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Love Story'는 규현의 사계절 프로젝트 'PROJECT : 季(프로젝트 : 계)'를 마무리하는 앨범이다.

여기에는 타이틀곡 '연애소설 (Love Story)'을 비롯해 그동안 사계절 프로젝트로 발매된 '커피 (Coffee)', '투게더 (Together)',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Dreaming (드리밍)', '마지막 날에 (Moving On)'까지 총 6곡이 수록돼 발라드 보컬리스트 규현의 깊은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오래된 연애소설의 이야기를 통해 평범하고도 소소한 일상들이 결국 사랑이었음을 담담하게 풀어낸 노래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규현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뤄 사랑이 끝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전달한다.

또 이번 사계절 프로젝트에는 배우 공명과 채수빈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고등학생 연인부터 시간이 지나 이별하는 상황에 처한 연인의 모습을 연기한다.

규현은 이번 앨범에서 자신의 대표곡 '광화문에서'를 함께 만든 프로듀서 켄지와 협업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규현은 이날 오후 8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