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김현중 "악성 댓글 법적 대응 할 것"
입력: 2022.01.25 09:52 / 수정: 2022.01.25 09:52

SNS서 "저도 많이 힘들다" 호소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알려진 김현중이 허위 사실에 법적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김현중 SNS 캡쳐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알려진 김현중이 허위 사실에 법적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김현중 SNS 캡쳐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을 통해 알려진 김현중이 허위 사실에 법적 대응할 것을 암시했다.

김현중은 24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김현중은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운을 뗐다.

그는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악성 댓글, 각종 루머, 저의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고 저도 많이 힘든 상태"라고 호소했다.

이어 그는 "현시점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 대응 하기로 했다"고 예고했다.

김현중은 지난 8일 종영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했다. 그는 송지아와 커플로 매칭돼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현재 송지아의 '가품 착용' 문제가 화두에 오르자 그에게도 관심이 집중됐다.

<다음은 김현중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현중입니다.

평범하게만 살아온 저에게 '솔로지옥'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지금까지 관심 가져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한 저의 단면적인 부분을 보고 비판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악성댓글, 각종 루머, 저의 개인 일상 모습을 통한 비하, 조롱, 성희롱 등등에 대한 댓글 및 게시글들이 너무 심각한 상태이고, 그에 따라 저도 많이 힘든 상태입니다.

현시점으로부터 악의적인 댓글 및 게시글, 허위사실에 있어서 법적 대응 하기로 하였습니다.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신 지인 및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