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송윤형·김동혁 코로나19 확진 판정
입력: 2022.01.23 13:44 / 수정: 2022.01.23 13:44

23일 YG 공식입장 밝혀…바비·구준회·정찬우는 음성

그룹 아이콘 멤버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아이콘 멤버 3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더팩트|한예주 기자]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아이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아이콘 멤버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 등 3명이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들은 전날 가벼운 감기 증상을 느껴 자가 키트 검사를 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고, 이후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

YG 측은 "아이콘 모든 멤버들은 예정된 일정을 즉각 중단한 채 PCR 검사를 진행했고, 자가격리 도중 음성 판정을 받은 바비, 구준회, 정찬우를 제외한 세 사람이 최종 확진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김진환, 송윤형, 김동혁의 빠른 회복은 물론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방역당국의 역학조사에 성실히 협조하는 한편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이콘은 지난 2015년 9월 데뷔한 보이그룹이다. 지난 2018년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가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장기간 정상을 차지하며 사랑받았다.

hyj@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