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우리는' 이승우, 촬영장 밖에서도 열정 넘치는 '사회초년생'
입력: 2022.01.17 11:14 / 수정: 2022.01.17 11:14
배우 이승우의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51K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이승우의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51K엔터테인먼트 제공

극 중 신입PD…카메라 밖에서는 신인배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 해 우리는' 이승우가 남다른 연기 열정을 드러냈다.

소속사 51K는 17일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 연출 김윤진)에서 막내 인턴 PD 임태훈 역할을 맡은 이승우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우는 극 중 조금 부족한 눈치와 경험으로 아직 신입의 티를 벗지 못해 모든 것이 어설픈 인턴 PD 임태훈으로 분했다. 특히 그는 아직 미숙하지만, 선배 김지웅(김성철 분)처럼 유능한 피디가 되고 싶다는 포부만은 차고 넘치는 인물로 해맑은 매력을 보여주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서 이승우는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열정으로 눈길을 끈다.

촬영을 준비하는 중에도 오롯이 대본과 혼연일체 돼 한껏 집중한 눈빛과 대사를 천천히 읊어보는 듯한 입 모양만으로도 캐릭터를 향한 이승우의 애정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승우는 촬영장에서 매 장면 대사와 동선, 리액션 하나까지도 꼼꼼하게 체크할 뿐만 아니라 장소를 불문하고 대본을 항상 곁에 두며 연기에 집중하려 노력해왔다. 그만큼 '그 해 우리는' 촬영장에서 지켜본 이승우의 열의가 대단하고 적극적"이라며 "사회초년생다운 풋풋함과 열정 넘치는 모습 가득한 인턴PD 태훈과 노력파 배우 이승우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 해 우리는' 13회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