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 현재가 '우리 식구 됐어요' 식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
손호영·서은광·김강훈, 가족들에게 감사 전해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의 '우리 식구 됐어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2일 보이즈 공식 네이버 포스트 등을 통해 현재가 출연 중인 Mnet,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프로그램 '우리 식구 됐어요'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우리 식구 됐어요'의 제작발표회 현장부터 자판기를 통해 패밀리를 선정하는 현장 등 촬영 현장 곳곳을 누비는 다양한 현재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현재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함께 출연 중인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와 다정한 투샷을 선보이는 등 훈훈하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뽐냈다.
포스트를 통해 현재는 "제가 낯을 많이 가리는데 손호영, 서은광 선배님께서 친형들처럼 지낼 수 있도록 정말 편하게 대해 주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배우 김강훈에 대해서도 "귀여운 동생이 생긴 것 같아 기분이 좋다. 오랫동안 좋은 추억으로 기억될 것 같다"며 함께 지낸 출연자이자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더보이즈 현재가 출연 중인 '우리 식구 됐어요'는 K팝 1세대부터 4세대 아이돌들이 가상 가족으로 생활하며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이다. 17일 월요일 밤 9시 30분 7회가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