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준영, '트레이서' 손현주 아들로 등장…담백한 화법+눈빛 연기
입력: 2022.01.11 12:55 / 수정: 2022.01.11 12:55
배우 최준영이 트레이서 속 인도훈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MBC 방송화면 캡처
배우 최준영이 '트레이서' 속 인도훈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MBC 방송화면 캡처

냉철한 이미지 완벽 소화, 'D.P'와 다른 매력으로 눈도장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최준영이 '트레이서'에서 인도훈 캐릭터를 담백하게 그려내 눈길을 끌고 있다.

웨이브 오리지널, MBC 금토드라마 '트레이서'(극본 김현정, 연출 이승영)에서 최준영은 국세청 감찰과 과장이자 인태준(손현주 분)의 아들 인도훈으로 분했다.

작품은 누군가에게는 판검사보다 무서운 곳 국세청, 일명 '쓰레기 하치장'이라 불리는 조세 5국에 굴러온 독한 놈의 물불 안 가리는 활약을 그린 통쾌한 추적 활극으로 지난 7일 첫 방송됐다.

8일 방송된 2회에서는 인도훈(최준영 분)이 본격적으로 등장, 민소정(추상미 분)과 대화 도중 왜 자신을 본청 감찰 담당으로 추천했는지 묻는 장면이 그려지며 극의 흥미를 높였다. 인도훈의 아버지인 인태준(손현주 분)은 중앙지방국세청장으로 민소정 차장과 대립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민소정은 "일부러 추천한 것 같냐"며 역으로 물었고, 이를 들은 인도훈은 "아닌가요?"라고 담담하게 말하면서도 예리한 면모를 보였다.

이 가운데 인도훈이 아버지와 관계성이 있는 조세 5국 팀장의 뇌물 수수 문제를 덮지 않고 민소정에게 보고한 사실이 드러나며 긴장감까지 조성됐다. 인도훈의 깊은 내막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렇듯 최준영은 권력을 쥐고 있는 아버지 손현주 밑에서 쉽게 배우려 하지 않고, 자신의 신념에 따라 움직이는 인도훈이란 인물을 냉철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탄탄하게 표현했다.

특히 훤칠해 보이는 올백 머리에 안경을 쓰고 나타나 인도훈의 깔끔하고 명석한 이미지를 살린 최준영은 다양한 눈빛 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로 넷플릭스 'D.P.' 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최준영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