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채수빈→박유나, 단체 포스터 공개
입력: 2022.01.11 09:36 / 수정: 2022.01.11 09:36
강다니엘, 채수빈 등 경찰대학교 청춘 8인방의 모습을 담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디즈니플러스 제공
강다니엘, 채수빈 등 경찰대학교 청춘 8인방의 모습을 담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디즈니플러스 제공

경찰대학교 청춘 8인방 '케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단체 포스터가 청춘 배우들의 시너지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하나, 연출 김병수, 이하 '경찰수업') 제작진은 10일 경찰대학교 신입생들의 눈부신 미소로 가득 채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을 비롯해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천영민이 꿈을 향해 나아갈 청춘들의 뜨거운 성장기를 완성할 예정이다.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경찰'이라는 꿈을 가지고 한자리에 모인 찬란한 청춘들의 모습이 담겼다.

영민한 두뇌와 정의감까지 장착한 위승현(강다니엘 분), 불합격의 고비에서 가까스로 경찰대학에 발을 디딘 고은강(채수빈 분), 청소년 유도 국가대표 출신의 김탁(이신영 분), 1등 자리를 놓치지 않는 기한나(박유나 분), 경찰 드라마 팬인 유대일(박성준 분), 과학수사관을 꿈꾸는 우주영(민도희 분), 규칙과 질서를 좋아하는 원칙주의 서범주(김우석 분), 얼짱 출신의 다정한 신아리(천영민 분)까지 저마다의 이유로 경찰대학에 입성한 청춘 8인방이다.

꿈에 그리던 경찰 제복을 입고 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이들의 반짝이는 눈빛에서 벅찬 설렘이 물씬 느껴진다. 화창한 날씨만큼이나 빛나는 청춘의 모습 위에 더해진 '무엇보다 뜨거웠고 누구보다 치열했던'이라는 문구는 경찰대학교 새내기 8인방의 앞날을 더욱 응원하게 한다.

'경찰수업' 제작진은 "자신만의 색이 확실한 청춘 8인방을 완성한 배우들의 케미스트리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다"며 "경찰대학교에서 동고동락하며 꿈을 이뤄가는 청춘들, 인생의 스타트 라인에 선 경찰 꿈나무들의 유쾌한 도전과 성장통이 웃음과 공감, 설렘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