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해 우리는' 신입 PD 이승우, 풋풋한 출연 소감
입력: 2022.01.03 17:05 / 수정: 2022.01.03 17:05
이승우는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열정 충만한 신입 PD 임태훈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51K 제공
이승우는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열정 충만한 신입 PD 임태훈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51K 제공

"신입 PD 태훈으로 느낀 행복감, 보신 분들께 전달됐으면"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그 해 우리는'에 출연 중인 배우 이승우가 풋풋한 출연 소감을 전했다.

3일 소속사 51K(피프티원케이)에 따르면 이승우가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 연출 김윤진 이단)‘에서 열정 충만한 신입 PD 임태훈 역으로 출연해 활약 중이다.

‘그 해 우리는'은 끝났어야 할 인연이 10년이 흘러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돼 펼쳐지는 아찔 로맨스 드라마다. 최우식과 김다미가 주연을 맡고 있고 김성철 노정의 박진주 등이 출연하고 있다.

이승우는 ‘그 해 우리는’에서 조금 부족한 눈치와 경험으로 모든 것이 어설프지만 선배 김지웅(김성철 분)처럼 유능한 PD가 되고 싶어하는 신입 PD로 분했다.

극 중 임태훈은 김지웅 곁으로 다가가 "저도 금방 그만둬 버릴까 봐 일부러 정 안 주시는 거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 끝까지 남아서 제대로 하고 싶습니다"라는 대사를 하는 등 신입의 열정과 패기 넘치는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이승우는 "사회초년생다운 풋풋함이 태훈 캐릭터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열정 넘치지만 행동은 어설픈 태훈을 연기하면서 대사를 말할 때도 좀 더 답답해 보이는 느낌을 주고자 했다. ‘그 해 우리는' 촬영장에서 태훈으로서 느꼈던 행복함, 그리고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가 보시는 분들께도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우는 2018년 MBC '내 뒤에 테리우스'의 지훈역으로 데뷔해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인간수업', '허쉬' 등에 출연한 신예 배우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