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유주, 18일 솔로 출격…강렬한 레드 티저
입력: 2022.01.03 09:24 / 수정: 2022.01.03 09:24
여자친구 유주가 오는 18일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커넥트엔터 제공
여자친구 유주가 오는 18일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커넥트엔터 제공

18일 첫 솔로 앨범 'REC.' 발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여자친구 출신 유주(YUJU)가 2022년 시작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 첫발을 뗀다.

유주는 3일 0시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스토리의 시작을 알렸다. 걸그룹 여자친구 활동 이후 1년 2개월 만의 컴백이자 뜻 깊은 솔로 데뷔의 신호탄이라 기대를 모은다.

유주는 첫 발걸음부터 미니 앨범을 준비했다. 앨범 명 'REC.'는 레코딩을 의미하는 줄임말이지만 그 안에 담겨진 속뜻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비주얼적인 임팩트도 인상적이다. 티저는 전체를 지배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아하게 퍼져 있는 드레스와 함께 유주의 눈빛 역시 매혹적이다. 음악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유주는 지난해 9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로 합류한 뒤 솔로 데뷔를 준비해 왔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유주의 음악적 역량이 매우 놀랍게 여겨질 앨범"이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뜻깊은 첫 출발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유주는 18일 첫 솔로 앨범 'REC.'를 발매하기 전까지 다양한 티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