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1.12.31 17:03 / 수정: 2021.12.31 17:03
가수 장민호가 2022년 1월6일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을 발매한다,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장민호가 2022년 1월6일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을 발매한다, /호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영수→뮤지 '초호화 프로듀서 총출동'

[더팩트|신정인 인턴기자] 가수 장민호가 2022년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팬들을 찾아온다.

장민호는 3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에세이 ep.1'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 '무뚝뚝' '정답은 없다' '저어라' '한 번뿐인 기적'과 각 곡의 inst.(반주)까지 총 10개의 곡이 수록됐다.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미안함을 편지 형식으로 말하는 따뜻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가요계 대표 히트곡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어 '정답은 없다'는 모든 세대의 공감을 아우르는 댄서블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이다. 레트로 뮤직의 선두주자 뮤지가 참여해 레트로와 트로트의 컬래버레이션인 '레트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이 외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에는 조항조 박현빈 송가인 김호중 등 유명 가수들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서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구가의 서' '공주의 남자' '장옥정, 사랑에 살다' '난폭한 로맨스'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맡았던 음악감독 김선민이 참여했다. 또 R&B 장르 박효신과 박화요비의 곡부터 댄스 장르까지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가진 실력파 작곡가 최재은도 함께했다.

'에세이 ep.1'은 장민호가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미니앨범인 만큼, 이전에 보여주지 않은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로 구성됐다. 앨범 속 화보집에는 새로운 이미지의 콘셉트 포토와 함께 장민호가 손글씨로 작성한 수록곡 코멘터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미니앨범은 2022년 1월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ight@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