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채수빈, 청춘 시너지 담은 포스터 공개
입력: 2021.12.30 10:12 / 수정: 2021.12.30 10:12
너와 나의 경찰수업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에는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싱그러운 청춘 시너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너와 나의 경찰수업' 2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에는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싱그러운 청춘 시너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 2022년 상반기 공개

[더팩트|박지윤 기자] '너와 나의 경찰수업' 포스터 속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풋풋한 로맨스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극본 이하나 연출 김병수) 제작진은 30일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 속 강다니엘과 채수빈은 청량한 미소를 짓고 있어 두 사람이 펼칠 청춘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케 한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청춘 '케미'가 가득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파란 하늘 아래 시원한 공기를 만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미소는 햇살보다 눈 부시다. 또한 강다니엘은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먼 곳을 응시하고 있고, 채수빈은 환한 웃음으로 주위를 밝히며 꾸밈없는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스무 살 그해 우리의 작은 세상은 바뀌고 있었다'라는 문구를 통해 인생의 시작 지점에 선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성장기를 엿볼 수 있다.

작품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로,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웃음과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을 가진 위승현 역을, 채수빈은 직진 본능의 당찬 신입생 고은강 역을 맡아 연기 호흡을 맞춘다. 각자의 꿈을 안고 경찰대학교에 입성한 위승현과 고은강은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얽히며 티격태격 앙숙 '케미'부터 설레는 로맨스, 좌충우돌 수사 콤비까지 보여준다.

제작진은 "바람 잘 날 없는 경찰 대학에서 펼치는 청춘들의 발칙한 생존기, 풋풋한 로맨스가 유쾌한 설렘을 안길 것"이라며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케미'로 빚어낼 캠퍼스 라이프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강다니엘과 채수빈을 비롯해 이신영 박유나 박성준 민도희 김우석 등이 출연한다. 2022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