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 방송이 오는 30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물고기뮤직 제공 |
임영웅 첫 단독쇼, 스페셜 방송→비하인드 공개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안방극장을 달군다.
29일 KBS2 측에 따르면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이 오는 30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본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내 마음 별과 같아' 무대가 최초 공개돼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We’re HERO 임영웅'은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 임영웅의 다채로운 변신부터 화려한 무대까지 볼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방송이 끝난 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e’re HERO 임영웅'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6일 방송된 임영웅의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는 시청률 16.1%(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날 새 정규앨범의 수록곡 '사랑해'(가제)를 최초 공개한 임영웅은 "평범했던 저의 세상을 빛나게 만들어준 여러분이 저의 영웅"이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재 임영웅은 정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We’re HERO 임영웅'에서 최초 공개한 '사랑해'는 내년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연예부 | 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