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생애 첫 단독쇼로 전한 감동+희망...시청률 16.1% 기록
입력: 2021.12.27 09:38 / 수정: 2021.12.27 09:38
가수 임영웅의 생애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이 시청률 16.1%를 기록,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궜다. /방송화면 캡처
가수 임영웅의 생애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이 시청률 16.1%를 기록, 안방 1열을 뜨겁게 달궜다. /방송화면 캡처

'We’re HERO 임영웅'서 노래→댄스로 다채로운 매력 선사

[더팩트|박지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으로 2021년 마지막 주말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27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밤 9시 15분부터 방송된 2021 KBS 송년 특집 'We’re HERO 임영웅'은 전국 가구 기준 16.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We’re HERO 임영웅'은 KBS가 나훈아와 심수봉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단독쇼이자 임영웅의 생애 첫 단독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임영웅은 'We’re HERO 임영웅'에서 'HERO(히어로)' 무대를 시작으로 '사내' '사랑은 늘 도망가' 등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안방 1열을 장악했다.

또한 그는 팬들에게 "여러분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여러분 모두가 영웅입니다"라고 이번 공연의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선사했다.

여기에 임영웅은 아이키가 속한 댄스 크루 훅(HOOK)과 함께 마이클 잭슨의 'Dangerous(댄저러스)' 무대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내년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의 수록곡 '사랑해'(가제) 무대를 최초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렇게 임영웅은 신나는 무대부터 감동적인 무대까지 선사하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그는 "여러분과 만난 것이 얼마나 큰 행운인지 모른다. 평범했던 저의 세상을 빛나게 만들어준 여러분이 저의 영웅입니다"라며 감사함을 전했고 '노래는 나의 인생'과 '희망가'를 부르며 공연을 마무리했다.

현재 임영웅은 정규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We’re HERO 임영웅'에서 최초공개한 '사랑해'는 내년 발매 예정인 첫 정규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