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택·남현희·박찬민, 채널A 新 예능 '피는 못 속여' 합류
입력: 2021.12.23 17:50 / 수정: 2021.12.23 17:50
이형택 남현희 박찬민이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합류해 스포츠 신동을 키운 노하우를 전수한다. /FNC엔터테인먼트,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박찬민 제공
이형택 남현희 박찬민이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에 합류해 스포츠 신동을 키운 노하우를 전수한다. /FNC엔터테인먼트,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박찬민 제공

스포츠 신동 키운 노하우 전수...2022년 1월 첫 방송

[더팩트|박지윤 기자] 이형택 남현희 박찬민이 '피는 못 속여'에 합류, 리얼한 일상부터 자녀 교육법까지 공개한다.

채널A 새 예능 프로그램 '슈퍼 DNA 피는 못 속여'(이하 '피는 못 속여') 측은 23일 "이형택과 남현희, 박찬민이 '피는 못 속여' 출연을 확정, 이들의 일상과 교육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는 못 속여'는 '슈퍼 DNA'를 가진 부모와 스포츠 스타를 꿈꾸는 자녀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가족들이 출연해 범상치 않은 2세 교육법을 공개한다.

먼저 테니스 황태자 이형택의 딸 미나는 초등학교 4학년생으로, 아빠의 뒤를 이은 테니스 신동으로 유명하다. 미나는 테니스뿐 아니라 축구와 골프 등 여러 방면에 소질이 있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펜싱계 레전드 남현희의 딸 공하이는 엄마를 닮은 수준급 펜싱 실력을 갖춘 9세다. 또한 바이올린과 피아노, 방송 댄스에도 관심이 많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방송인 박찬민의 딸 박민하는 과거 '스타 주니어 쇼 붕어빵'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후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했던 그는 현재 사격 선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사격대회에서 금메달을 따기도 한 검증된 스포츠 유망주다.

제작진은 "이동국과 김병현에 이어 이형택 남현희 박찬민까지 '피는 못 속여'에 합류했다. 스포츠 스타들의 리얼한 일상과 특별한 교육법이 공개될 예정"이라며 "슈퍼 DNA를 가진 스타들의 유전자가 어떻게 대를 잇고 있는지, 부모의 열혈 서포트가 자녀의 재능과 만나 어떻게 꽃을 피우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슈퍼 DNA 피는 못 속여'는 강호동을 비롯해 개그맨 김민경과 방송인 장예원이 MC를 맡으며 2022년 1월 첫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