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26일 자선냄비 콘서트…2년째 산타로 변신
입력: 2021.12.23 11:01 / 수정: 2021.12.23 11:01
가수 김장훈이 오는 26일 자선냄비 콘서트 8시간의 기적을 진행한다./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제공
가수 김장훈이 오는 26일 자선냄비 콘서트 '8시간의 기적'을 진행한다./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 제공

콘서트 '8시간의 기적'…라이브로 30곡 열창

[더팩트|신정인 인턴기자] 가수 김장훈이 올해도 자선냄비 공연을 위해 산타로 변신한다.

23일 오전 에이치엔에스 에이치큐에 따르면 김장훈은 오는 26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서울 명동역 6번 출구 앞 광장에서 구세군 자선냄비 콘서트 '8시간의 기적'을 펼친다. 이 콘서트는 네이버TV 채널 김장훈TV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김장훈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구세군 자선냄비 공연의 산타로 변신한다. 그는 오는 24일과 25일 예정된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다음날 '8시간의 기적' 캠페인까지 이어가며 연말 따뜻한 나눔을 적극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이번 '8시간의 기적'에선 김장훈의 선후배 연예인들도 다수 참여하며, 8시간 동안 30여곡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김장훈은 안전한 나눔 행사를 위해 거리두기도 적극 유도하여 방역에도 더욱 힘쓸 예정이다.

앞서 김장훈은 사이버 외교사절단 '반크(Voluntary Agency Network of Korea)'와 랩핑 차량을 활용한 '세계지도 오류 바로잡기' 캠페인을 시작했으며, 올해로 3년째를 맞는 김장 나눔 행사 '김장훈의 김장한데이'도 준비 중이다.

이와 더불어 김장훈은 신곡 '낮은 소리 (Produced by 윤일상)'를 발매하고,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목동 로운아뜨리움 이벤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부스터샷'도 개최하는 등 음악 활동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데뷔 30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건 음악프로그램 '김장훈의 숲서트' 시즌1도 진행 중이다.

right@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