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은 밤이 좋아' 윤태화, 매력 보이스로 안방극장 접수
입력: 2021.12.22 16:22 / 수정: 2021.12.22 16:22
트로트가수 윤태화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자랑했다.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트로트가수 윤태화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토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자랑했다. /TV조선 방송화면 캡처

별사랑과 1대1 매치부터 김태연과 듀엣 무대까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윤태화가 '무대 끝판왕'다운 면모로 안방극장의 흥을 이끌었다.

윤태화는 21일 밤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7080 명곡 퍼레이드로 추억을 소환하며 귀 호강 특집으로 꾸며졌다.

별사랑과 1대 1 데스매치를 펼친 윤태화는 이미자의 '눈물이 진주라면'을 선곡했고, 유일무이 짙은 감성과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임팩트 넘치는 무대를 완성했다.

이어 스페셜 헌정 메들리로 권인하의 '내 맘속에 내리는 비'를 열창한 윤태화는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동을 선사하며 김태연과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이는 듀엣 무대를 펼쳤다.

특히 윤태화는 끼 넘치는 무대 매너를 발휘하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에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편 윤태화는 TV조선 '미스트롯2'로 명품 보이스와 탁월한 음악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엑스(X)같은 사랑' '건배송' '찍고 찍고 찍고'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