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트로트' 장혜리, 댄스 스포츠도 접수…"트로트계 물건" 극찬
입력: 2021.12.22 09:11 / 수정: 2021.12.22 09:11
그룹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가 MBN 예능 헬로트로트에서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MBN 방송화면 캡처
그룹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가 MBN 예능 '헬로트로트'에서 심사위원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MBN 방송화면 캡처

김수희 "월드 스타" 예견까지…심사위원 극찬 세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장혜리가 댄스 스포츠 퍼포먼스로 '헬로트로트'를 화려하게 물들였다.

장혜리는 21일 밤 9시 40분 방송한 MBN 예능프로그램 '헬로트로트'에서 '헬로 게이트2' 에이스 매치 '아트 퍼포먼스' 부문에 참여했다.

장혜리는 첫 등장부터 매혹적인 댄스 스포츠 의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김수희의 '잃어버린 정'을 편곡, 탱고 리듬에 맞춰 김민재와 완벽한 댄스 스포츠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무대가 모두 끝난 후 김수희 감독은 "장혜리는 월드 스타가 될 수 있다"는 극찬과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김경범 심사위원은 "트로트계 물건이 나타났다"며 "마치 루브르 박물관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고 평가했다. 부활의 김태원 또한 "댄스가 정말 좋았다"고 덧붙였다.

'아트 퍼포먼스' 부문에 참여한 김수희 팀의 다른 팀원들도 장혜리를 향해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김민재는 "(장혜리가) 저를 리드해서 겨우 이 무대를 완성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다"고 공을 돌렸다.

'헬로트로트'는 1대1 매치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아트 퍼포먼스'에서도 수준급 실력을 선보인 장혜리의 다음 무대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