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새록, 하이스토리 디앤씨 계약…송중기와 한솥밥
입력: 2021.12.20 16:41 / 수정: 2021.12.20 16:41
배우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금새록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배우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금새록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소속사 "연기 열정 빛나도록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배우 금새록이 하이스토리 디앤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일 매니지먼트사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특유의 매력적인 에너지와 분위기를 소유한 금새록 배우와 함께하게 됐다. 연기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애정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금새록은 영화 2015년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로 데뷔해 '덕혜옹주' '독전' '나랏말싸미' 등 영화와 '열혈사제' '미스터 기간제' '오월의 청춘' 등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다.

또한 올해는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 '2021 SBS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활동 반경을 넓히고 있다.

한편 하이스토리 디앤씨는 배우 송중기를 비롯해 고보결 양경원 임철수 정재광 한지원 등 신예 배우들이 소속돼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