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진짜 이지훈 알리려고 '동상이몽' 출연"
입력: 2021.12.20 10:26 / 수정: 2021.12.20 10:26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진짜 이지훈을 알리고 싶어서라고 전했다. /아야네 SNS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동상이몽2'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진짜 이지훈을 알리고 싶어서"라고 전했다. /아야네 SNS

'동상이몽2' 출연 이유 전해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잘못 알려진 남편의 이미지를 바꾸고 싶었다고 밝혔다.

아야네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동상이몽' 출연 얘기를 남편에게 들었을 때 출연을 결심한 이유는 제 인지도 때문도, 출연료 때문도 아니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사실과는 전혀 다른 수많은 루머, 이미지로 만들어진 지훈 씨 이미지를 바꿀 계기가 되겠다 싶어서였다"고 적었다.

또 "저도 지훈 씨와 개인적으로 알기 전엔 그런 똑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좀 까다로울 것 같고, 차가울 것 같고..."라며 "그런데 지훈 씨는 정말 다정하고, 선하고, 따뜻한 사람이라는걸 많은 분들이 알아주셨으면 했다. 제가 항상 아쉬운 건 어릴 때 연예계 생활을 시작해서 그런지 진짜 본모습의 이지훈이 화면에 잘 담기지 않은 부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연히 지훈 씨는 매번 최선을 다해 진정성 있게 하고 있다. 그런데 그게 아무래도 가족들과 있을 때랑 비교해 보면 '방송 녹화라 열심히 해야지!!'라는 생각이 더 앞서서 그런지 제 앞에서의 모습과 좀 달라서 그래서 저와 방송을 함께 하면 진짜 리얼 이지훈을 모든 분들이 볼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시작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패밀리상을 수상한 소감도 전했다. 아야네는 "아직 서툰 우리라 많이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살으라고 상을 주셨다고 생각한다. 옆에서 항상 지훈 씨가 편안하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게 서포트 하겠다"고 전했다.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달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7월부터 SBS '동상이몽2'에 함께 출연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