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열애 인정 "11월 교제 시작"
입력: 2021.12.16 17:59 / 수정: 2021.12.16 17:59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겸 화가로 활동 중인 마이큐와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더팩트 DB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겸 화가로 활동 중인 마이큐와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 /더팩트 DB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따뜻한 시선 부탁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가수 마이큐와 열애 중이다.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관계자는 16일 <더팩트>에 "김나영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교제 중인 게 맞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약 한 달 전인 11월 초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교제한 지 얼마 안 된 만큼 조심스럽게 시작하는 단계니 따뜻하게 지켜봐 줬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나영과 마이크는 지난 10월 화보 촬영장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마이큐가 김나영의 생일 파티에 참석하며 인연을 쌓게 됐고, 두 사람은 패션과 음악이라는 공통 관심사 등을 통해 가까워지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나영은 최근 화가로 활동 중인 마이큐의 전시회를 찾아가는 등 평범한 연애를 즐기고 있다는 후문이다.

김나영은 방송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입담과 센스를 자랑하며 활약 중이다. 특히 현재 싱글맘으로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는 김나영은 최근 JTBC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 등에 출연해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마이큐는 지난 2007년 앨범 '스타일 뮤직'으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작사, 작곡, 편곡, 믹스뿐만 아니라 앨범 제작, 크리에이티브 디렉팅 및 스타일링까지 다재다능한 재능을 지닌 싱어송라이터다. 뿐만 아니라 미술 작가로도 활동 중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