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위버스 글로벌 멤버십 오픈…팬클럽 상시 모집
입력: 2021.12.16 10:12 / 수정: 2021.12.16 10:12
블랙핑크가 위버스 멤버십을 오픈하고 팬클럽 상시 모집을 시작했다. /YG 제공
블랙핑크가 위버스 멤버십을 오픈하고 팬클럽 상시 모집을 시작했다. /YG 제공

기수제 팬클럽→상시 모집 형태 변경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블랙핑크의 팬클럽이 기수제 모집 형태에서 벗어나 언제든 가입이 가능하고 특별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변경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글로벌 공식 팬클럽 '블링크(BLINK)'를 상시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매년 정해진 기간에만 팬클럽 가입이 가능했던 불편함이 한층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핑크의 세계적인 인기와 더불어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신규 팬들의 바람이기도 했다.

'블링크(BLINK)'가 되기 위해서는 블랙핑크 공식 팬 커뮤니티인 ‘BLACKPINK 위버스(Weverse)’를 통해야 한다. 이후 위버스샵(Weverse Shop)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블링크(BLINK)'에게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와 블랙핑크 온·오프라인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향후 출시될 멤버십 키트 구매 권한, 멤버십 온리 상품 구매 권한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YG는 "상시 모집과 별도로 12월 17일 오후 2시부터 12월 31일 23시 59분까지만 가입 가능한 '얼리버드 멤버십' 회원은 추첨을 거쳐 진행되는 영상통화 사인회 참여 기회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올해 첫 정규앨범 'THE ALLBUM(디 앨범)'을 발표, 미국을 비롯해 총 5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앨범은 총 120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K팝 걸그룹 최초의 밀리언셀러로 등극했다.

로제와 리사의 솔로 프로젝트 역시 각종 글로벌 차트서 신기록을 양산하며 블랙핑크의 영향력을 더했다. 이들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현재 7050만 명 이상으로, 이 분야 전 세계 아티스트 톱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