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그해 우리는' OST 발매…최우식♥김다미 '티격태격 케미'
입력: 2021.12.14 11:00 / 수정: 2021.12.14 11:00
가수 하성운이 부른 SBS 그 해 우리는 OST 티격태격이 14일 공개된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가수 하성운이 부른 SBS '그 해 우리는' OST '티격태격'이 14일 공개된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세 번째 OST '티격태격', 오늘(14일) 공개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하성운이 배우 최우식 김다미 주연의 '그 해 우리는'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하성운이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극본 이나은, 연출 김윤진) 세 번째 OST '티격태격'이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티격태격'은 통통 튀는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공감을 자아내는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하성운의 청량한 보이스와 리드미컬한 멜로디가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 곡은 극 중 최웅(최우식 분)과 국연수(김다미 분)의 '티키타카'를 다채롭게 꾸밀 예정이다.

또한 이 곡은 '그 해 우리는'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작품에서 여러 차례 좋은 호흡을 선보여온 박진호 작곡가가 협업해 만들었다. 앞선 작품들에서 환상적인 호흡을 다수 선보인 바 있는 만큼 이번 역시 극에 완벽히 녹아드는 OST가 탄생했다.

하성운은 지난 11월 자신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해 높은 완성도와 자신만의 음악색을 확고히 다지며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우의 수' '여신강림' '더킹' 등 인기 드라마의 OST에도 참여하며 극에 활기를 불어넣은 바 있다. 이번 OST 역시 하성운만의 청춘 로맨스물에 걸맞은 목소리로 드라마를 장식할 예정이다.

'그 해 우리는'은 다시 얽힐 일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헤어진 연인 최웅과 국연수가 다시 카메라 앞에 앉아 두 번째 챕터를 시작하는 내용의 작품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