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땡큐 콘서트 진행…임영웅 "최고의 한 해"
입력: 2021.12.13 11:49 / 수정: 2021.12.13 11:49
13일 오후 9시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서 땡큐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날 임영웅, 장윤정, 송가인, 이찬원 등이 출연한다. /SBS미디어넷 제공
13일 오후 9시 SBS FiL, SBS MTV '더 트롯쇼'에서 '땡큐 콘서트'가 진행된다. 이날 임영웅, 장윤정, 송가인, 이찬원 등이 출연한다. /SBS미디어넷 제공

장윤정 송가인 이찬원 태진아 등 화려한 라인업…연말 분위기 물씬

[더팩트|신정인 인턴기자]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땡큐 콘서트'가 시청자와 만난다.

13일 오전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이날 밤 9시 SBS FiL, SBS MTV 예능 프로그램 '더 트롯쇼'의 '땡큐 콘서트'에는 장윤정 송가인 이찬원 태진아 박군 강혜연 진성 조명섭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와 함께 따뜻한 연말 메시지를 전한다.

'더 트롯쇼'에 첫 출연하는 장윤정은 "남편(MC도경완)이 진행하고 있는데 너무 늦게 출연한 것 같다"며 "도경완 씨가 MC를 보고 제가 게스트로 만난 건 첫만남 이후 처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출연자 명단에는 없지만 임영웅 역시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임영웅은 그동안 '더 트롯쇼'에서 5회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한 바 있다. 그는 "많은 사랑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최고의 한 해를 보냈다"고 전했다.

'더 트롯쇼'에서 맹활약을 펼친 박군은 "올해 6달 연속 명예의 전당 후보였다"며 "오래 만나는 것도 좋지만 신곡 '유턴하지마'로 1등을 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SBS FiL, SBS MTV 예능 프로그램 '더 트롯쇼'의 '땡큐 콘서트'는 13일 밤 9시 전파를 탄다.

right@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