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강자 임영웅의 위력. 임영웅은 음원 플랫폼 '멜론 TOP100 톱10'에 6곡을 동시 진입시키며 또 한번 강력한 팬심에 기반한 인기를 입증했다. /영웅시대 제공 |
팬클럽 영웅시대 끈끈한 팬심, 끝없는 릴레이 기부활동 찬사
[더팩트|강일홍 기자] 임영웅이 국내 대표 음원 플랫폼인 '멜론 TOP100 톱10'에 6곡을 한꺼번에 진입시키며 또 한번 음원 강자의 위력을 입증했다.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은 11일 오전 8시 기준 '사랑은 늘 도망가'(3위)를 필두로, '이제 나만 믿어요'(4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6위), '그대라는 사치'(8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9위), 'HERO'(10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11일 오전 8시 기준 '사랑은 늘 도망가'(3위)를 필두로, '이제 나만 믿어요'(4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6위), '그대라는 사치'(8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9위), 'HERO'(10위)를 차지했다. /멜로차트 캡처 |
임영웅은 지니, 벅스, 바이브, 카카오뮤직 등 다른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머물며 '차트의 제왕' 면모를 보였다.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를 1위를 싹쓸이한데 이어 지니 차트 TOP10 순위에서는 1위부터 10위까지 독식하는 이변을 기록했다.
임영웅은 지난 10일 킨텍스홀에서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을 성황리에 마쳤고, 이날 공연실황 장면은 오는 26일 KBS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임영웅의 강력한 팬심은 전국 각 지역 팬클럽의 훈훈한 봉사활동으로 이어지고 있다. 밀양 영웅시대는 최근 밀양시 다문화 건강가정지원센와 함께 소외계층에 연탄 2500장(200만원 상당)의 기부 봉사를 펼쳐 찬사를 들었다. /밀양 영웅시대 제공 |
임영웅의 팬심은 팬클럽 영웅시대를 중심으로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가장 활발하고 끈끈한 관계를 이어가는 것으로 유명하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은 126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 수 11억 5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임영웅을 향한 이런 팬심은 전국 각 지역 팬클럽의 훈훈한 봉사활동을 통해 끝없는 선한 영향력으로 이어지고 있다. 밀양 영웅시대는 이날 밀양시 다문화 건강가정지원센와 함께 소외계층을 위한 연탄 2500장(200만원 상당) 배달 봉사를 펼쳐 찬사를 들었다.
eel@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