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통령' 브레이브걸스, 군인 전용 플랫폼 '밀리패스' 모델
입력: 2021.12.10 10:21 / 수정: 2021.12.10 10:21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밀리패스의 광고모델로 활동한다. /KG컴퍼니 제공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밀리패스'의 광고모델로 활동한다. /KG컴퍼니 제공

힙합 의상 입고 강렬한 매력 발산…파워풀한 군무까지

[더팩트|신정인 인턴기자] '군통령'으로 불리는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군인 간편인증 서비스 '밀리패스'의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10일 오전 KG컴퍼니에 따르면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하 한결원)은 브레이브걸스를 '밀리패스' 모델로 발탁해 지난 6일 CF촬영을 진행했다.

'밀리패스'는 육군본부와 한결원이 출시한 모바일 육군 인증 서비스로 모바일신분증, 휴가증 등 인증서를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복지 혜택이 제공되는 군인 전용 플랫폼이다.

이번 CF는 '밀리패스'의 타겟인 MZ세대에 맞춰 힙합을 베이스로 한 흥겨운 스트릿 댄스를 콘셉트로 전개됐다. 브레이브걸스는 스타일리쉬한 힙합 의상을 입고 강렬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바쁜 스케줄 속 짧은 연습 시간임에도 파워풀한 군무는 물론 안무팀과 놀라운 합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브레이브걸스는 추운 날씨 속 새벽까지 촬영에 몰입하면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즐기며 임하는 모습으로 현장의 사기를 끌어올렸다"며 "그 밝은 분위기가 카메라에 그대로 담겨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2017년 발매한 곡 '롤린'이 올해 3월부터 역주행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내년 1월에는 첫 단독 콘서트 '더 브레이브 걸 쇼(THE BRAVE GIRLS SHOW)'를 진행한다.

right@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