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X기리보이, 12일 듀엣곡 발매…감성 자극 기대
입력: 2021.12.10 08:25 / 수정: 2021.12.10 08:25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12일 듀엣곡 너의 밤, 너의 별, 너의 달을 발표한다. /딩고 뮤직 제공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12일 듀엣곡 '너의 밤, 너의 별, 너의 달'을 발표한다. /딩고 뮤직 제공

김유정, 딩고 '듀엣메이트' 두 번째 주자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김유정과 래퍼 기리보이가 환상의 듀엣 하모니를 선사한다.

딩고는 9일 오후 6시 딩고 뮤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딩고 뮤직 '듀엣메이트' 두 번째 주자인 김유정과 기리보이의 듀엣곡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 라이브 클립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유정과 기리보이는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화려한 전구들이 가득한 공간 속 의자에 앉아 따뜻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을 자아냈다.

이번 영상에는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돼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기리보이의 감성적인 래핑과 '믿고 보는 배우' 김유정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곡의 몰입도를 더하며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헤어졌지만 서로를 그리워하는 두 남녀의 감정을 표현한 노래로, 기리보이의 유니크한 노랫말과 김유정의 청아한 음색과 뛰어난 보컬 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김유정과 기리보이, 로코베리의 달콤한 감성이 가득 담긴 '딩고 레코드'의 네 번째 음원 '너의 밤,너의 별,너의 달'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