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무, 이니셜엔터와 전속계약…이선빈 성유리와 한식구
입력: 2021.12.08 11:02 / 수정: 2021.12.08 11:02
배우 류승무가 8일 이니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류승무가 8일 이니셜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니셜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직한 후보' '킹덤' 등 출연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정직한 후보' '킹덤2' 등에 출연한 신예 배우 류승무가 이니셜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니셜엔터테인먼트는 8일 류승무와 이니셜엔터테인먼트가 좋은 인연을 맺고 함께 하게 됐다.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류승무가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배우 류승무의 앞날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류승무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한 후 다수의 독립영화 및 연극에 출연한 배우다. 영화 '정직한 후보', 넷플릭스 시리즈 '킹덤' 시즌2 등에 출연해 연기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 외에도 영화 '서울손님'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연극 '종이인간' '담배의 해로움에 대해' '죽음의 춤' '내일 바다에' 등 수많은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무대와 스크린을 오가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류승무의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류승무는 "좋은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출발을 하게 돼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들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 이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준비된 배우로 성장해 나가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류승무가 이날 전속계약을 맺은 이니셜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권소현 김강민 김동호 김홍경 노행하 박정우 박환희 성유리 이선빈 이수인 이정현 이주연 임수형 한상진 허남준 등이 소속돼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