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과 박원장' 이서진, 첫 코미디 도전에 민머리 파격 변신
입력: 2021.12.07 14:26 / 수정: 2021.12.07 14:26
배우 이서진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서 민머리 스타일과 함께 첫 코미디 연기를 선보인다. /티빙 제공

배우 이서진이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에서 민머리 스타일과 함께 첫 코미디 연기를 선보인다. /티빙 제공

박원장의 '빛나는 의사, 빚내는 인생'…내년 1월 첫방송

[더팩트|신정인 인턴기자] 배우 이서진이 '내과 박원장'에서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 제작진은 7일 오전 이서진의 파격적인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서 이서진은 윗머리카락이 없는 휑한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의사 가운을 입고 청진기를 목에 두른 채 사뭇 비장한 표정과 머리 뒤로 은은하게 후광이 비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특히 포스터에 등장한 이서진의 모습은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의 주인공의 특징을 잘 표현하고 있다는 제작진의 평가다. 머리 상단에는 '빛나는 의사, 빚내는 인생'이라는 문구를 통해 극 중 박원장의 앞날을 암시했다.

이 드라마는 초짜 개원의 박원장(이서진 분)의 눈물 나는 적자탈출 생존기를 담은 메디컬 코미디다. 이서진의 '내과 박원장' 출연은 생에 첫 코믹 연기라는 점에서도 의의가 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얼굴로 변신한 이서진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과 박원장'은 내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이서진 외에도 배우 라미란 차청화 신은정 김광규 등이 출연한다.

right@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