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19일 제주도서 결혼 "예비신부 비연예인…옹달샘 사회"
입력: 2021.12.07 07:32 / 수정: 2021.12.07 07:32
코미디언 장동민이 12월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더팩트 DB
코미디언 장동민이 12월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해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더팩트 DB

결혼 소감 "결혼 후 무거운 책임감 가질 것"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장동민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6일 "장동민이 19일 제주도 모처에서 비연예인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소식을 미리 전하지 못한 것에 관해 "최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겠다는 입장이다.

소속사는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한다"며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특히 유세윤과 유상무는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이다.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며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옹달샘의 맏형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며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장동민은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유세윤 유상무와 함께 옹달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다음은 소속사 엘디스토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개그맨 장동민의 소속사 엘디스토리 입니다.

오늘 나온 장동민의 결혼 보도에 대한 장동민의 소감과 소속사의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장동민은 오는 12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미리 말씀드리지 못한 것은,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려 준비해왔습니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장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입니다.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장동민의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예정이며, 이들이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줄 계획입니다.

장동민의 예비 신부는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 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장동민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장동민입니다.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합니다.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합니다. 옹달샘의 맏형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습니다.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