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솔 정엽, 겨울의 로맨틱 감성…'Tonight' 발표
입력: 2021.12.06 09:42 / 수정: 2021.12.06 09:42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6일 Tonight을 발표하고 사계절 싱글 에디션을 마무리한다. /롱플레이뮤직 제공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6일 'Tonight'을 발표하고 사계절 싱글 에디션을 마무리한다. /롱플레이뮤직 제공

재즈 사운드에 감미로운 목소리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이 로맨틱 감성으로 사계절 에디션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정엽은 6일 오후 6시 사계절 싱글 에디션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Tonight(투나잇)' 음원을 공개한다. 'Tonight'은 봄을 담은 'Waltz For You(왈츠 포 유)', 여름을 달린 'DRIVE(드라이브)'(Feat. Leellamarz), 따스한 가을 감성의 'Look at the Sky(룩 앳 더 스카이)'를 잇는, 사계절 싱글 에디션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곡이다.

트래디셔널 팝 장르의 'Tonight'은 편안한 재즈 사운드와 정엽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겨울의 로맨틱을 전한다. 특히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감성을 담아낸 만큼 많은 이들의 공감을 일으킬 전망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공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이 담긴 영상을 감상하고 있는 배우 박기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참 동안 영상을 바라보던 박기웅은 이내 은은한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지난 4월 정엽은 'Waltz For You'를 발매하며 따스한 봄의 설렘을 전했다. 이어 여름 분위기를 한껏 살려낸 서머송 'DRIVE'(Feat. Leellamarz), 60년대 모타운 사운드 기반의 소울 그루브가 돋보이는 'Look at the Sky'를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성을 들려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정엽은 최근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안아줄게요'의 가창자로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독보적인 감성이 깃든 보컬을 통해 극 중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외로움과 아픔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정엽의 신곡 'Tonight'은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