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엄기준, '2021 그리메상' 최우수 연기자상 
입력: 2021.12.04 13:41 / 수정: 2021.12.04 13:41
배우 엄기준이 지난 3일 진행된 2021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자상을 받았다. /유어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엄기준이 지난 3일 진행된 '2021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자상을 받았다. /유어엔터테인먼트 제공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카리스마로 수상 영예 

[더팩트|원세나 기자] 배우 엄기준이 '그리메상 시상식' 최우수 연기자상의 영광을 안았다.

엄기준은 지난 3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진행된 '2021 그리메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연기자상을 받았다.

'그리메상 시상식'은 한국방송촬영인협회에서 주관하며 연기자 부문은 지난 1년 동안 활동한 연기자 중 가장 뛰어난 연기력과 좋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에게 수여 된다. 특히 촬영감독들이 직접 투표를 통해 선정해 더욱 의미가 있는 상이다.

엄기준은 화제 속에 방영된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서 최강 빌런 주단태 역을 맡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브라운관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엄기준은 드라마와 뮤지컬, 연극 등 여러 방면에서 활동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예능까지 섭렵하며 드라마 속 빌런의 모습과는 다른 섬세하고 배려심 넘치는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갔다.

데뷔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엄기준은 3일 개막한 뮤지컬 '잭더리퍼'에서 다니엘 역할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wsen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