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TV, '펌킨타임'→'그녀의 버킷리스트'...신작 라인업 공개
입력: 2021.12.03 14:45 / 수정: 2021.12.03 14:45
펌킨타임 러브앤위시 그녀의 버킷리스트(왼쪽 부터)가 오는 17일부터 차례대로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펌킨타임' '러브앤위시' '그녀의 버킷리스트'(왼쪽 부터)가 오는 17일부터 차례대로 공개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로맨스 드라마 3편으로 12월 가득 채운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할 달달한 로맨스 드라마 3편을 공개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에서 오는 17일 '펌킨타임'(연출 강민구)을 시작으로 24일 '러브 앤 위시'(연출 장재혁), 31일 '그녀의 버킷리스트'(연출 황경성·송운)까지 3편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먼저 '펌킨타임'은 사랑과 우정의 미묘한 감정과 판타지가 가미된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개다래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바디체인지라는 독특한 소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로 이름을 알린 신현승은 강태주 역을, MC에서 배우로 변신에 성공한 이수민은 갑작스레 성별이 변하는 신해윤 역을 맡는다 '펌킨타임'은 오는 17일과 19일에 공개되며, 총 10부작으로 매일 5편씩 공개된다.

이어 오는 24일과 25일에는 '러브 앤 위시'가 베일을 벗는다. 작품은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여자 주인공과 학교 폭력에 연루돼 고뇌하는 남자 주인공을 통해 고등학생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 성장통을 그려낸다.

'펜트하우스'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최예빈은 불도저 캐릭터 손다은 역을, 갓세븐 출신 영재는 '철벽남' 김승휴 역을 맡아 10대들의 고민과 성장, 치유의 스토리를 전할 계획이다.

2021년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에는 '그녀의 버킷리스트'가 공개된다. 작품은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따라 죽기 위해 이뤄가는 차라리의 완벽한 버킷리스트를 담으며 그에 연관된 두 쌍의 커플 이야기를 다룬 로맨틱 코미디다.

배우 김소혜는 버킷리스트를 완성해가는 차라리 역을, 배우 나인우는 아이돌 연습생 강한솔 역을 맡아 로맨스 호흡을 맞춘다. '그녀의 버킷리스트'는 10개의 에피소드가 한 번에 공개된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