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9일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 공개 '컴백'
입력: 2021.12.02 09:11 / 수정: 2021.12.02 09:50
존박이 오는 9일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를 발표한다. 10월 발표한 싱글 제자리 이후 2개월 만의 신곡이다. /뮤직팜 제공
존박이 오는 9일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를 발표한다. 10월 발표한 싱글 '제자리' 이후 2개월 만의 신곡이다. /뮤직팜 제공

싱글과 미니 앨범 등 활발한 음악 활동 자신감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존박이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로 컴백한다.

존박은 오는 9일 새 싱글 '밤새 서로 미루다'을 발표한다. 소속사 뮤직팜은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밤새 서로 미루다'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존박의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깊은 밤 하늘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담겨 있다. 이를 배경으로 존박의 새 싱글 '밤새 서로 미루다' 발매 일자가 적혀 있다.

'밤새 서로 미루다'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으로 존박이 작사에 일부 참여했다. 또 태연, 레드벨벳, EXO, 하성운 등 유명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작업에 참여해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이주형 작곡가가 참여했다.

이 곡은 지난 10월 싱글 '제자리'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존박은 올해 싱글과 미니 앨범을 연이어 발표하며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존박의 신곡 '밤새 서로 미루다'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